여행 정보

돌체비타 레스토랑

키르기스 2번째인 오쉬시에 있는 유일한 이탈리안 식당입니다.

'돌체비타(Dolce Vita) 레스토랑'은 독특한 돌체비타 레스토랑 패밀리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모든 설비와 장식은 독특한 편안함과 가정적인 분위기로 조화되어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메뉴뿐만 아니라 실내 인테리어를 계획할 때도 이탈리아풍으로 기본설계를 하였습니다.


또한 수석 요리사 '세노르 마시모'의 지시로 진짜 이탈리아 피자를 만들기 위해 이탈리아에서 특별히 가져온 재료를 사용하고, 손으로 반죽을 말아서 폼페이우스식 장작 오븐에 구워 피자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볍고 따뜻한 색상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네트워크 개념에 부합하며 아늑한 분위기와 세련미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돌체 비타 레스토랑과 함께 '할리 나이트클럽''바바리아 양조장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나이트클럽의 내부는 현대적인 로프트 스타일로 꾸며져 있고  클럽의 상징은 전설적인 할리 데이비슨 오토바이입니다. 할리클럽은 가라오케밤과 평일 음악 그룹 공연, DJ의 쇼 프로그램 등으로 손님들을 즐겁게 할 예정입니다.


바바리아 레스토랑은 친구들을 만나고 낭만적인 저녁을 보내거나 점심식사를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인테리어는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주고 일상의 혼잡함으로부터 여러분을 편안하게 할 것입니다. 또한 이 곳에는 축하와 행사를 위한 VIP 캐빈도 있습니다.


돌체 비타, 할리 클럽, 바이에른은 우리의 소중한 주민들과 남부 수도의 손님들을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형태의 레크리에이션입니다. 각 투숙객에 대한 개별적 접근 방식이 제공되며, 클럽 할인 제도가 운영됩니다. 각 손님들은 자신만의 맛, 자신만의 요리 방향, 그리고 "돌체 비타", "할리 클럽" 또는 "바바리아"를 방문하는 자신만의 최적의 장소를 찾게 될 것입니다.

상세 정보

  • 주소

    108a A Shakirova St, Osh, Kyrgyzstan

  • 연락처

    +996 550 629 070

  • 유형

    이탈리안 푸드

  • 운영시간

    10:00-23:00